[이재균] 한소희X전종서 ‘프로젝트 Y’ 이재균 출연...강렬 캐스팅 라인업 완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25-08-08본문
■ ‘계획은 완벽했다’ 펑키하고 감각적인 런칭 포스터&예고편 공개!
■ 실력파 배우 김신록X정영주X이재균X김성철까지 믿고 보는 배우 총출동!
■ 강렬한 연기 앙상블 예고하며 기대감 최고조!
제50회 토론토국제영화제 (Toronto International Film Festival) 스페셜 프레젠테이션 섹션에 초청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프로젝트 Y>가 런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한소희와 전종서, 두 배우의 독보적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프로젝트 Y>가 런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실력파 배우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그리고 김성철의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프로젝트 Y>는 가진 것이라고는 서로뿐이었던 미선과 도경이 밑바닥 현실에서 벗어나기 위해 숨겨진 검은 돈과 금괴를 훔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프로젝트 Y>만의 펑키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여기에 ‘계획은 완벽했다’라는 카피는 이들 사이에 벌어질 예측불가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런칭 예고편 또한 <프로젝트 Y>만의 감각적인 분위기와 속도감 있는 전개를 예고한다. 두 청춘의 모습과 카 체이싱 장면, 통쾌한 액션이 속도감 있게 펼쳐지고, ‘두 명의 공범, 한 번의 기회, 후회는 없다’는 문구는 경쾌하고 펑키한 투톱 버디 무비 <프로젝트 Y>만의 색다른 매력을 전한다
특히, 마침내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 눈부신 캐스트들이 눈길을 끈다. 실력파 배우로 등극한 배우 김신록이 미선과 도경의 선배 가영 역할을 맡아 한층 강렬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연극, 뮤지컬, 영화, 드라마, 예능 등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대세 배우 정영주는 삭발 투혼을 불사르는 과감한 연기 변신으로 눈길을 끌고, 황소 캐릭터를 맡아 강렬한 액션으로 존재감을 드러낼 것이다. 최근 드라마 [살롱 드 홈즈], [사랑한다고 말해줘], 영화 <더 킬러스> 등을 통해 인상 깊은 열연을 선보인 배우 이재균은 미선과 도경의 범죄 계획을 방해하는 인물 석구 역할로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매 작품 커리어 하이를 이어가는 배우 김성철은 토사장 캐릭터로 분해 또 한번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이처럼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그리고 김성철까지 실력파 배우들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한 <프로젝트 Y>는 다채로운 인물들의 관계성이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이들이 함께 만들어낼 놀라운 앙상블은 전에 없는 젊고,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다.
런칭 포스터와 예고편, 그리고 실력파 배우들의 캐스팅 라인업까지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프로젝트 Y>는 토론토국제영화제에서 전 세계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 후 국내에서 개봉한다.